암호 화폐 거래는 특히 초보자에게 어렵고 힘든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장은 매우 변동성이 높으며 성공하려면 많은 관심과 지식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올바른 도구와 기술을 사용하면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암호화폐 거래를 간소화하는 데 필요한 가장 필수적인 도구를 제공합니다.

트레이딩 플랫폼

암호화폐 거래를 시작할 때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 플랫폼입니다. 각각 고유한 기능, 요금 및 보안 조치가 있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옵션으로는 Binance, Coinbase, Kraken 및 Bitfinex가 있습니다. 거래 플랫폼을 선택할 때 보안, 수수료,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지원되는 암호화폐와 같은 요소를 고려하십시오. 한국인에게는 Binance 또는 Kraken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국내 거래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설명 안 드리겠습니다.

암호화폐 월렛

거래 플랫폼을 선택한 후에는 디지털 자산을 저장할 암호화폐 지갑이 필요합니다. 암호화폐 지갑은 디지털 자산을 수신, 저장 및 전송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핫 월렛과 콜드 월렛을 포함하여 다양한 유형의 지갑이 있습니다. 핫월렛은 인터넷과 연결되어 있어 일상적인 거래가 더욱 편리합니다. 반면에 콜드 월렛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으며 많은 양의 디지털 자산을 저장하는 데 더 안전합니다. 거래를 안 할 경우 최대한 개인지갑으로 빼 놓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FTX, Gemini ) 또한 개인간 거래에 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장점이 높습니다. 인기 있는 지갑 옵션으로는 MyEtherWallet, Ledger 및 Trezor가 있습니다.

시장 분석 툴

암호화폐 거래에서 성공하려면 시장을 잘 이해하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어야 합니다. 시장 분석 도구를 사용하면 시장 추세, 변동성 및 가격 변동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일부 인기 있는 도구로는 TradingView, CoinMarketCap 및 CoinGecko가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관리 도구

가상화폐의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변동성이 많은 암호화폐를 투자할 경우에는 더욱 어렵습니다. 포트폴리오 관리 도구는 투자를 추적하고 손익을 계산하며 포트폴리오 성과를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인기 있는 도구로는 Blockfolio, Delta 및 CoinTracking이 있습니다.

트레이딩 봇

트레이딩 봇은 암호화폐 구매 및 판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그들은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시장을 분석하고 특정 조건에 따라 거래를 합니다. 트레이딩 봇은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지만 제대로 사용하지 않으면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인기 있는 거래 봇에는 HaasBot, GunBot 및 Cryptohopper가 포함됩니다. 위 봇에 사용 방법에 대해서는 나중에 다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뉴스 및 정보

암호 화폐 산업의 최신 뉴스 및 개발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성공적인 거래를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블로그, 포럼 및 소셜 미디어를 포함하여 많은 뉴스 및 정보 소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국내 사이트는 느리고 부정확하므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엘론 머스크가 비트코인에 대해 얘기해서 널뛰기한 작년에 1분 안에 정확히 모라고 떠들었는지 알 수 있었던 소스는 트위터였습니다. 트위터를 기본으로 일부 인기 있는 소스로는 Coindesk, CryptoSlate가 있습니다.

결론

암호화폐 거래는 복잡하고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지만 올바른 도구와 기술을 사용하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설명하는 필수 도구에는 거래 플랫폼, 암호화폐 지갑, 시장 분석 도구, 포트폴리오 관리 도구, 거래 봇, 뉴스 및 정보 소스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도구를 거래 전략에 통합하면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정보를 유지하며 더 나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