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거리 또는 리틀 도쿄로 알려진 이곳은 좁은 구조와 화려한 벽화, 다양한 음식과 엔터테인먼트 시설로 인해 일본에 온 것 같은 착각을 줄 수 있습니다. 낮과 밤 어느 때나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있는 지역입니다.

제1구에 위치한 작은 도쿄

이 도시에서 가장 문화적으로 보존된 지역 중 하나인 이곳은 제1구에 위치해 있으며, 일본이 잘 알려진 깜짝 놀랄만한 거리입니다. 벤탄 시장에서 약 1km 떨어져 있어 택시를 타고, 오토바이를 운전하거나 걸어서 출입할 수 있습니다.

일본풍 맛집과 바의 세계

일본인거리의 특징 사이공에서 1km도 되지 않는 일본인거리는 좁은 거리인데도 불구하고 일본적인 위치로 나타납니다. 목재 상점 표지판, 창문, 고깔 등은 도쿄 중심가에서 바로 나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이곳에서는 일식 요리인 초밥과 까레 등 잘 알려진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밤에 활기차게 변하는 리를도쿄

베트남의 대부분의 거리들과 마찬가지로 일본인거리는 밤에는 다른 모습으로 태어납니다. 바와 레스토랑들은 붐비기 시작하고, 관광객들이 몰려오며, 공손한 마사지 여자들이 자신들의 마사지샵 앞에서 손님을 유혹하기 위해 등장합니다. 일본인거리는 분위기와 에너지 면에서 작은 부이벤 거리와 거의 비슷합니다. 낮에 이곳을 방문하는 것도 즐겁지만, 일본인거리는 최고의 모습으로 보려면 해가 진 후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음식점이 즐비한 일본인거리

일본인거리에는 겸손한 길거리 음식점부터 세련된 고급 음식점까지 다양한 맛있는 음식점이 있습니다. 원하는 것에 따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일본 음식에 흥미가 없더라도 태국, 베트남, 중국, 유럽, 미국 요리를 제공하는 다른 레스토랑도 많이 있습니다.

추천 음식점

토키토 나다(Tokitsu Nada) – 전 일본 프로 레슬링 선수가 소유한 토키토 나다는 입에서 녹는 듯한 신선하고 정말로 맛있는 초밥과 사시미를 제공합니다. 이곳의 주인은 전 프로 레슬러로 일본 요리의 최상급과 표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로바타 다이닝 안(Robata Dining An) – 음식과 음료 이자카야 스타일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로바타 다이닝 안을 방문해 볼 만합니다. 음식은 신선하고 다양하며 맛있는데, 제공되는 칵테일도 끌리는 매력이 있으며 음식과 마찬가지로 신선합니다.

일본인 거리의 스파와 마사지샵

바와 레스토랑 이외에도 작은 일본에서는 스파와 정품 마사지샵도 몇 곳 있습니다. 이 스파 중 일부는 다른 곳보다 신뢰할 만한 편이며, 혼잡한 부이벤 거리에서 찾을 수 있는 마사지샵보다 훨씬 안전합니다.

일본인 거리 방문 최적의 시간

일본인 거리는 낮에도 여전히 멋집니다. 레스토랑은 오전 11시에 문을 열고 오후 2시쯤에 저녁 손님을 위해 문을 닫습니다. 낮에는 관광객, 가족, 사진작가, 신혼부부들이 작은 일본 주변에서 볼 수 있습니다.

분위기는 쾌적하고, 거의 정지된 듯하지만 오후에는 여전히 분주함과 긴급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혼잡하지 않고 작은 일본을 탐험하고 싶다면 낮에 가세요. 그러나 이곳을 최고의 시간에 볼 계획이라면 저녁 7시 이후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마무리

30년의 역사를 통해 작은 일본은 독특하고 기발한 장소들로 가득한 황홀하고 활기찬 작은 세계로 성장했습니다. 비정상적인 문화적 경험을 원한다면 일본인 거리로 가세요.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세부 정보 주소: 베트남 호치민시 벤탄룽 8A, 벤 예, 제1구
 8A Thai Van Lung, Ben Nghe, District 1, Ho Chi Minh City, Vietnam